끼니 사용설명서

회원님들께서 끼니 이용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점들을 알려드려요 


🍽️ 상차림은 어떻게 먹으면 되나요?

끼니에서 사용하는 유리용기는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요. 다만, 뚜껑은 전자레인지 사용이 불가능하니 같이 돌리지 말아주세요.

상차림을 드시는 방법과 원재료는 아침에 카카오톡을 통해서 전달드리는 메뉴 소개에서 확인해주세요.


🧼 먹고난 용기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드시고난 유리용기는 세척하여 아이스팩과 함께 보냉가방에 넣어서 문 앞에 놓아주세요. 

구독을 신청하시면 다음 상차림을 가져다드릴때 해당 용기를 수거하고 있어요.

만약 구독을 희망하지 않으신다면 카카오톡을 통해서 용기반납을 신청해주세요.

수거한 용기는 끼니에서 다시 패킹까지 분리해서 80도 이상의 고온에서 깨끗하게 세척해요.


😠 음식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어떡하나요?

끼니는 회원님들께서 만족하시지 못한 음식을 100% 보상해드리고 있어요. 아래의 경우라면 언제든지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.

✅ 음식이 상하거나 변질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 

✅ 음식에서 이물질이 발견되는 경우 

✅ 기타의 사유로 해당 음식을 드시기 어려운 경우  

 

📆 배송 일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끼니의 배송일은 별도의 횟수 제한없이 하루 전까지는 자유롭게 변경과 이월이 가능해요. 

일정 변경을 희망하시면 카카오톡 채널 하단의 <일정변경신청>메뉴를 통해서 요청을 남겨주세요.


 결제한 회차는 한 달 내에 모두 사용해야 하나요?

회원님들께서 결제해주신 회차는 기간에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해요. 

날짜 변경이나 이월로 기간이 한 달이 넘어가셔도 잔여 회차가 있다면 사용이 가능하세요. 


📋 식단은 언제 어떻게 확인하나요?

끼니의 주간 식단은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되며, 회원님들께는 카카오톡으로 알려드리고 있어요. 

끼니에서는 제철에 맞는 신선한 식재료를 최대한 꼼꼼하게 선별하기 위해서 월별 식단은 제공하고 있지 않는점은 참고해주세요.


🕐 상차림은 몇시에 도착하나요? 

끼니는 당일 아침 조리한 집밥을 당일 오후 3~6시 사이에 가져다드리고 있어요. 

다만, 기사님들께서 여러곳을 방문하시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에 맞추어 전달드리기는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려요.